고객지원
기술과 신뢰로 완성된 가치.
기술지원 씨스존은 WBS 기반의 세밀한 일정관리를 통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검증을 통한 고객 서비스의 완벽성 제고하였고 대규모 고객 통신망 관리 경험과 전사적 지원체계 갖추고 풍부한 전문 PM/기술인력 보유하고 있습니다.
solution support
오시는길
본사 서울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25길 3-16, 1~5F 전화 : 02.2043.8730 팩스 : 02.3012.9500
공장 안양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62번길 8, 1F 전화 : 070.7701.5123 팩스 : 031.423.4239
연구소 서울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25길 3-16, 2F 전화 : 02. 2043.8754, 팩스 : 02.3012.9506
고객문의 각 부문별 문의사항은 아래내용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드리겠습니다.
사업부분
Network Solution 전화 : 02.2043.8738메일 : sales@syszone.kr
Logistics solution 전화 : 02.2043.8745메일 : rnd@syszone.kr
Platform, Digital Twin, IoT Solution 전화 : 02.2043.8765메일 : itbiz@syszone.kr
지원부분
R&D Center 전화 : 02.2043.8745메일 : rnd@syszone.kr
경영지원 전화 : 02.2043.8730메일 : admin@syszone.kr
기술지원 전화 : 02.2043.8751메일 : cs1@syszone.kr
Platform, Digital Twin, IoT Solution 전화 : 02.2043.8767메일 : jhchoi@syszone.kr